당시 김병현과 같은 팀이었던 랜디존슨.....얄밉게도 현재는 양키스 소속;;;;



처음부터 양키스를 싫어한 것은 아니었다...언제부터 싫어지게 됬을까...는 아마도 김병현 선수가 아리조나 선수 시절...월드 시리즈에서 맞붙은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에서 굿바이 홈런을 맞으면서부터였던 것 같다...홈런 한방에 (그것도 2경기 연속....역전 굿바이 홈런을 맞았었다....김병현...아아...) 쭈그려 앉아 어쩔 줄 몰라하는 김병현 선수의 모습을 보면서...아마도 양키스는 그때부터 내 마음속(에도) Evil Empire 로 남아가기 시작했다....



쭈그려 앉은 선수가 바로 김병현...



태그하려는 보스턴 선수에게 "왜이래~!!!" 하며 팔을 쳐내는 저 센스를 보라!!


게다가 작년 월드시리즈에서 (도 양키스는 올라갔었다...) 보스턴과의 경기중 내야땅볼을 치고 달려가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운데) 선수는 태그를 시키려던 보스턴 선수의 팔을 매섭게 내치고 진루를 하려고 시도를 하기도 해 엄청난 비난을 받기도 하였다....물론 당연히 이때의 로드리게스의 진루는 무효가 선언이 되었었다..씨바새끼...


아무튼 이래저래 실력이면 실력, 플레이면 플레이... 얄밉게만 미운정이 새벽눈 오듯이 소복소복 쌓여버린 뉴욕 양키스...그렇게되어 무조건 져라!!! 라는 마인드가 자리잡은 지 오래다....우리 나라에는 삼성 라이온스가 요즘 그러하다...ㅎㅎㅎㅎ....



드디어!! 절대반지(=우승반지)를 차지하기 위한 하이라이트가 시작되려한다...


그런 와중에 현재의 상황을 보자면 어제의 경기를 끝으로 뉴욕 양키스가 지구 우승을 차지하게 되어....또 한번 작년처럼 월드시리즈에 진출할 가능성이 아주 높아지게 되었다....2위는 바로 보스턴 레드삭스(작년 월드시리즈 챔피언...) 꽤나 골치아프고 피말리는 과정이 보스턴에겐 기다리고 있고...양키스는 현재로선 약간 느긋해진 편이다....(이러면서 양키스에 대한 미움은 깊어만 간다..)



AGAIN 2004!!! Red Sox!!! Don't Stop!!! Keep Going!!!



아마 이 남자도 저와 같은 심정일겁니다.....


지금 가장 바라는 것은 보스턴 레드삭스팀이 와일드카드를 얻어내면서 다시한번 양키스와 붙어서 끝장(!!!) 을 작년처럼 내는 것이다....승부를 기다리는 순간순간들은 선수들에게는 피를 말리는 긴장의 연속들이겠지만....양키스만 무조건 미워하는 마음을 가진 나에게는 보스턴 선수들의 작년만큼의 드라마틱한 멋진 경기를 하루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다!!! Crush'Em (=Yankees) !!! Go Go~!!! Bost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