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은 게임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앞으로 살인적인 게임 스케줄을 소화해야 하는 다이고로에게 비상이 걸렸다고 합니다. 다이고로 외교부에서는 "앞으로 다가올 송년회 질펀 술자리들이 줄줄이 다가올텐데 게임과 맞물려 어떻게 피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며 남들이 밖으로 끌고나오지 않는한 지가 밖으로 나길 일은 없을것~!!!" 이라고 단호히 밝혀 그 긴장감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이고로의 살인적인 게임 스케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도에 다이고로 기자입니다.(잘~논다)




현재 플레이중인 파이널 판타지3



다이고로가 현재 열심히 플레이중인 파이널 판타자 NDS 버전입니다. RPG게임의 최고 브랜드이기 때문에 몰입도도 상당하거니와 플레이시간도 노가다 포함 20시간을 현재 넘긴 상태입니다. 현재 절반정도 진행한 상태입니다.




12월 3일(예상)부터 12월 10일까지 플레이하게될 PSP판 잔다르크


그래픽부터 마음에 들어서 발매전부터 호감을 느꼈던 RPG 게임 잔다르크입니다. 원래는 게임잡지에서 공략을 해주면 그 때 같이 사려고 했는데 이번에 예약판매 사은품이 이 게임의 공략이 들어간 잡지더군요;;;-_- 그래서 일정이 조금 당겨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예약완료!




12월 11일(예상)부터 1월까지 플레이하게될 PSP판 펌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만한 오락실 발판-댄스-게임의 폭풍!! 펌프가 손가락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락실 펌프가 한창 휩슬때 다이고로는 오락실과 너무나 벌어질만큼 벌어진 진도였기 때문에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PSP로 하게 될 펌프는 맘먹고 즐겨보리라 결심하고 있습니다.




1월(예상) 부터 2월 22일까지 플레이하게될 PSP판 DJ MAX PORTABLE 2


올해 초에 발매되어 예상외로 다이고로의 게임라이프에 장기간 탑을 달렸던 리듬 액션 게임 DJ Max Portable 2 입니다. 1의 대박 즐거움으로 인해 2에 대한 기대감은 완전 커져버렸는데요, 아직 발매일은 확실치 않습니다만 '나오자 마자 바로 플레이 해줄테다!' 의 굳은 결심은 변함없습니다.




2월 22일부터 5월말까지 (장기간) 플레이 하게될 몬스터 헌터 포터블 2nd


그야말로 세상과 단절시키는 무시무시한 몰입감을 자랑하는 다이고로가 꼽는 최고의 게임!! 몬스터 헌터 포터블의 2번째 버전이 2월 22일 출시가 되면 바로 플레이 할 예정입니다. 후~ 정말 쉬어갈 틈이 없는 게임 스케줄이군요. 다이고로의 중요한 취미중 하나이기 때문에 즐거운 비명 한번 질러봤습니다. 지금까지는 최우선 1순위 게임 스케줄이었으며, 아래는 후보(1순위에서 변동사항이 생길 경우 땜방되는)-게임 스케줄 리스트입니다.


(NDS) 싸워라! 응원단!



(NDS) 대합주



(GBA) 파이널 판타지 4



(GBA) 파이널 판타지 5




(PS2) 발키리 프로파일 ; 실메리아



후아~ 정말 많고도 멀군요. 하루가 48시간이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게다가 엄청난 부자여서 먹고 살 걱정을 안하고 게임만 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어린 시절 먹여주고, 재워줬던 부모님의 품이 얍삽하게 그리운 심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