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평소에 생각을 많이 하시는 편인가요?
네, 겉보기엔 그렇지 않아보일지도 모르지만요...이런 저런 생각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흠~)


2 . 생각을 많이 한다면 주로 무슨 생각인가요?
Well...일할때는 뭐하고 놀까? 놀때 더 어떻게 재밌게 놀까....놀때는 어떻게 일을 해결해 놓을까...어떻게 잘 마무리를 지을까...일할 땐 놀 생각...놀 때는 일 생각...저도 이해안되는 엉뚱한 생각을 하는 편입니다. 분위기 파악못하고 딴생각하느라 뒷북 맞장구 칠때도 많았네요....And..저축...결혼...펀드...여행..음악...뭐 쉴 틈이 없어보이는 뇌라고 생각합니다..예..


3. 생각하는 사람이란 동상에 대한 느낌은?
무슨 생각하며 생각하는 사람을 만들었을까....


4 . 주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누군가요?
글쎄요...생각하는 사람은 특별히 없는것 같구요...생각할 대상이라면.. Money, Girls, Music, Game 등이 있겠네요..


5 . 자기보다 잘난 사람에 대한 생각과, 못난 사람에 대한 생각?

(웃음) 자기보다 잘난 사람에 대해서는 뭐 일단 부럽다는 느낌이겠죠..그리고 뭐 더 친해져야겠다...ㅎㅎ 는 생각...이겠구요...못난 사람에 대해서는 그냥 아무런 생각이 없다고나 할까요...


6 . 엄청나게 번창한 이글루를 보면 드는 생각?
이글루가 엄청 변했나요? 알게된지 얼마 안되서요...


7 . 지금 떠오르는 생각은 ?
가장 힘든건 사람과 사람사이의 인간관계가 아닐까라는 자문...그리고 자답요...^^


8 . 길거리를 걷다가 특이한 사람을 보았을 때 드는 생각?
몇살일까?


9 . 동생이나 위에[또는 외동]에 대해 드는 생각?
똑똑하구나, 나보다 낫구나, 뭐 배울 거 없나?


10 . 인터넷에 대한 생각?
에니메이션 공각기동대가 많이 생각납니다..비슷하게는 메트릭스도 생각이 나구요...오프라인에서의 갭은 갈수록 좁아지고, 온라인에서의 갭은 갈수록 광역화되가는 세상...도대체 제가 나비일까? 아니면 꿈에서 나비가 나의 꿈을 꾼것일까에 대한 혼돈의 걱정이 있습니다...


11 . 주변 사람들에 대한 생각?
4-50대엔 다들 어떤 모습으로 21세기를 살아가고 있을까...


12 . 생각 바톤을 넘겨줄 이웃분 5명이상
[아무나 라던지 모두 등의 대답제외하고이웃분들 닉네임을 대주세요]

음...제가 자주 마실가는 분들이겠네요...My Old Friends Vower, 송판님, 음반수집가님, 제롯님, 스컬님, DS님..






레인님의 블로그(http://raine.egloos.com/1249314)를 통해 답해본 생각(이라는 주제의) 문답입니다...이상하게도 이런 인터뷰들 너무 좋아라 하기때문에...-_-;

+ Recent posts